문의전화 0504-1383-5825

050안심번호는 구매문의 전화걸기와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팩스번호 032-543-0212
이메일 aexon@hanmail.net

찾아오시는 길

LOCATION

회사소개

업체 인사말

회사명 :
에스디코퍼레이션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벌말로584번길 13 (하야동)
문의전화 :
0504-1383-5825

050안심번호는 구매문의 전화걸기와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팩스번호 :
032-543-0212
이메일 :
aexon@hanmail.net
취급품목 :
대형공작기계
안녕하세요. SD Corporation 입니다.

저희 SD Corporation은 제품 하나하나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임으로써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앞으로도 첨단 콘트롤 씨스템과 디지탈 기술을 접목해서 기계를 공급하고 다양한 응용력있는 생산기술의 경험과 현장 생산nowhow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만족할수 있게 뛰고,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요구와 가격경쟁력 그리고 다양한 application 을 저희는 만족시켜 드리겠습니다.

반도체,ceramic,glass,stainless,steel,다양한 가공 솔루션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 관련된 기기을 제작하고 공급하고 있습니다,

multiwire saw,multiblade cutting machine ,광학용 측정 X-ray, Tapping machine,lapping ,polishing machine,자동유리재단기,휭형 다이야몬드 grinding machine,horizontal grinding machine,등 직접 제작 납품했던 제품들입니다.

저희는 지금도 고객의 높아진 기대수준을 채워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세계는 가격과 기술 경쟁력이 치열합니다.
저희는 이어려움을 알고 있으며 여기에 도움을 드릴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저희 회사는 Lapping ,polishing 분야와 자동화 씨스템을 함께 한 경험이 있어 고객께 다양한 이익과 경쟁력있는 씨스템을 공급하고 같이 발전할수 있는 모티브를 드릴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찾아 오시는 길

교통편 안내